# 외부 폰트 사용하기
- Window -> TextMeshPro -> FontAssetCreator 창 활성화
- 기타 정보 기호에 맞게 설정 후 Character Sequence (Decimal) 창에 아래 숫자 전체 기입 후 폰트 에셋 생성
32-126, 44032-55203, 12593-12643, 8200-9900
- 32-126 : 영어
- 44032-55203 : 한글의 범위
- 12593-12643 : 한글 자모음
- 8200-9900 : 특수문자
+ 종종 폰트가 네모로 깨지는 문제가 발생했다. 폰트 자체의 문제인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Atlas Resolution를 작게 지정해서 생기는 문제였다. 여유롭게 4096 x 4096으로 변경하여 다시 추출하니 해결되었다.
참고 자료 : 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textmeshpro@4.0/manual/FontAssetsCreator.html
참고 자료 : https://junbastick.tistory.com/71
참고 자료 : https://husk321.tistory.com/1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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