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유니티 Mathf 함수
- Mathf.Abs(float f) : 데이터의 절댓값 반환.
- Mathf.Clamp(float f, float 최소값, float 최대값) : 최소값과 최대값 범위 내의 데이터 반환.
- Mathf.PingPong(float 증가 값 A, float 최대거리 B) : A 값이 최대값 B에 도달하면 그 뒤부터는 -처리되고,
0이되면 다시 최대값까지 +처리된다.
- Mathf.Lerp(float 시작점 A, float 종료점 B, float 거리비율 t) :
시작점과 종료점 사이의 거리 비율에 해당하는 값을 반환한다.
- Mathf.SmoothStep(float 시작점 A, float 종료점 B, float 거리비율 t) :
Lerp와 유사하나, 시간이 흐를수록 속도가 높아지고, 종료점에 다다르면 속도가 줄어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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