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 프로젝트 1 ) DIARY 퍼즐
사용한 스크립트 이름 : DiaryGameButton.cs / DiaryGame.c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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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DiaryGameButton
- 숫자 오브젝트에 적용( 총 4개 )
- 필요한 using 및 변수 선언
- 메인 스크립트를 찾아와서 변수에 연결해준다.
- 버튼 번호를 오브젝트 이름에서 가져온다.
- 숫자 버튼을 누를 때마다 호출되는 함수이다.
- 게임 오버 일시 return 시켜서 클릭이 안되게 한다.
- 버튼의 최댓값인 9일 시 -1로 다시 바꿔주어 다시 처음 숫자가 나올 수 있게 한다.
- 누른 카운트에 따라 보이는 숫자 이미지를 바꿔준다. ChangeImage()
- 마지막으로 클릭한 버튼의 번호와 화면에 표시되는 숫자를 메인 스크립트에 넘긴다.
- 누른 카운트에 따라 화면에 보이는 숫자 이미지를 교체해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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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DiaryGame.cs
- 필요한 using 및 변수 선언
- 게임오버 상태가 아닐 시 게임 클리어 판별 코루틴 반복 실행
- 누른 순서에 따라 값을 변수에 저장
- 게임오버 상태일 시 return 시켜 변수에 더 이상 저장 안 되게 한다.
- 게임 클리어 판별 코루틴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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